7월 13일 기준 이케아삼쇠파라솔 고양 광명 기흥 동부산 재입고 정보

지난주에 선풍적인 인기로 연일 품절사태를 겪고 있는 이케아 파라솔 삼쇠 재입고 정보를 올린 적이 있습니다. 입고 예정일 이후 입고가 되었나 확인해보았을 때 이미 재품절에 다음 입고 예정일을 기약해야 했습니다. 입고되는 물량이 부족한 것인지 입고 예정일 하루 이틀 뒤에 검색 해보아도 이미 재품절인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현재 시점 이케아의 삼쇠 파라솔 재입고는 도대체 언제 되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이케아 온라인 페이지에 접속해 보았습니다. 온라인 몰에서도 이미 품절이 되어 구매를 할수가 없었으며, 고양에도 재고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면 고양에 언제 입고가 되는지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고양

고양 매장은 7월 27일에서 8월 3일 사이 재입고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저 날짜 사이에 예정대로 입고가 되고 입고 물량이 얼마 되지 않는다면 이번 재입고에도 원하는 물건을 구하기 어려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광명

광명 매장도 살펴보겠습니다. 광명에는 7월 25일에서 8월1일 재입고 될 예정 입니다. 고양 매장보다는 이틀 가량 빨리 입고 될 예정인  것 같습니다. 물량이 충분해야 할텐데 이번에도 금새 품절이 될까봐 걱정입니다.

 

 

 

기흥

기흥매장이 이번 재입고일정이 가장 빠릅니다. 7월 22일에서 7월 29일 사이 재입고 될 예정 입니다. 

 

 

 

동부산

마지막으로 동부산 매장을 살펴보겠습니다. 입고 예정일이 4개 매장중 가장 늦습니다. 7월 31일에서 8월 7일 사이 재입고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총정리>

고   양 : 7월 27일 ~ 8월 3일

광   명 : 7월 25일 ~ 8월 1일

기   흥 : 7월 22일 ~ 7월 29일

동부산 : 7월 31일 ~ 8월 7일

 

 

 

이렇게 7월 13일 기준 이케아의 인기상품인 삼쇠의 입고예정일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입고가 되었다고 하더라도 지난번처럼 물량이 충분하지 않을 수 있으니 파라솔 삼쇠를 구입하기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입고 예정일에 가까운 매장에서 빨리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2020/07/29 - [유익한 정보] - 이케아온라인쇼핑몰에서 온라인 오프라인 재고 재입고 확인 한번에!

 

이케아온라인쇼핑몰에서 온라인 오프라인 재고 재입고 확인 한번에!

이케아온라인쇼핑몰에서 온라인 오프라인 재고 재입고 확인 한번에! 우리나라에도 이케아가 들어온지 2014년 12월 광명점을 시작으로 고양, 기흥, 동부산으로 매장을 확장 시키며 약 6년이라는 ��

cryingroom230.tistory.com

2020/07/05 - [유익한 정보] - 이케아파라솔 삼쇠 품절! 입고 정보 알려드립니다.

 

이케아파라솔 삼쇠 품절! 입고 정보 알려드립니다.

날씨가 좋아지면서 피크닉이나 캠핑을 가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관련 용품 중에 이케아에서 판매하고 있는 파라솔 삼쇠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 광명 이케�

cryingroom230.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