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센스2 납작우동 맛집 히노야마의 모습 메뉴 가격 주차 가능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식스센스 2에 나왔던 서울 양천구 목동 납작 우동 맛집 히노야마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TV를 보고 있다가 얼마 전 방문했던 가게가 나와서 반갑고 놀라웠습니다. 식스센스2를 보신 분들을 아시겠지만 유재석과 제시 전소민 오나라 미주 이상엽 등 출연자들이 3군데의 식당을 방문해 그중 제작진이 꾸며놓은 존재하지 않은 가짜 음식점을 찾는 내용 입니다. 출연자들이 가게를 곳곳을 살펴보며 의심하는 모습이 해당 맛집을 방문했던 저에게 있어서는 매우 즐거웠습니다. 방문한지는 조금 시간이 지났지만 히노야마를 방문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게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히노야마 방문 ! 그리고 무료 주차 팁!

가게 전경 입니다. 입구와 간판 그리고 오른쪽에 가게 입장 전에도 메뉴를 확인할수 있게 메뉴판이 있습니다. 히노야마는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349 센트럴프라자 1층에 있습니다. 주차는 센트럴플라자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시며 식사 후 가게에 말씀을 하시면 주차 등록을 해주시기 때문에 주차비 걱정을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가게 입구를 들어서면 오른쪽에는 히노야마의 명물인 납작 우동 한상에 대한 안내가 있습니다. 안내 문구를 살펴보면 평일은 오후 1시부터 10그릇 한정, 오후 5시 10그릇 한정판매 그리고 주말 및 공휴일에는 11시 30분부터 10그릇, 오후 5시부터 10그릇 한정판매를 하고 있는데 이 점 참조하셔서 시간 맞춰서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평일 오후 1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방문을 했는데, 점심시간이 다소 지난 시각이다 보니 기다리지 않고 쉽게 납작우동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방송에 나오고 나서 사람들이 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참조하셔서 식당을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들어서는 가게 왼편에는 면 숙성고가 있습니다. 납작 우동의 경우에는 저온 / 고온 숙성을 통해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만들어낸다고 식스센스2 에 출연하셨던 사장님께서 소개를 해주셨는데요. 히노야마가 납작우동 뿐만 아니라 가게의 음식들에 얼마나 맛을 위해 정성을 쏟는 지 간단하게 알 수 있는 모습 입니다.

 

 

많은 유명인들이 가게에 방문을 하셨는지 가게 입구 데스크 벽에 유명인 들의 싸인이 붙어 있습니다. 요즈음 뭉쳐야 쏜다에 출연하고 있는 이동국 선수, 이근호 축구선수, 최강희 축구 감독님 SBS 박선영 아나운서의 싸인도 붙어 있습니다.

 

 

 

가게 내부 모습

가게 내부에 앉아서 찍은 사진 입니다. 평범한 가게의 모습이지만 웬지 모르겠지만 오랜기간 우동의 맛을 내기 위한 명인의 내공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점심시간이 다소 넘은 시간에도 가게 곳곳에 손님들이 앉아 계십니다. 손님들께 양해의 말씀과 납작우동을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지  안내를 해주고 있습니다. 

 

 

히노야마의 메뉴판

히노야마의 메뉴판입니다. 히노야마에는 납작 우동 이외에도 다양한 우동과 돈가스, 나베, 덮밥 등의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문하셔서 납작우동을 드시지 못하시더라도 다양한 우동들을 드실 수 있기 때문에 한정판매 메뉴가 매진이 될까봐 너무 걱정을 하실 필요는 없으실 것 같습니다. 저는 납작우동한상을 시켰습니다.

 

 

 

 

히노야마의 시그니처 납작 우동 한상! 맛과 감상평!

납작우동 한상이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습니다. 우동, 소스, 유부초밥 2피스, 튀김, 단무지,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소스에 겻들일 수 있는 와사비, 간무, 그리고 오렌지로 구성 되어 있었습니다.

 

납작우동의 우동 면 입니다. 우동면이 일반적인 면의 형태와 다르게 이름과 같이 납작하게 생겼습니다. 먹어보기도 전, 보기에도 굉장한 식감을 느끼게 해줄 것 같은 모습 입니다. 소스에 푹 담구어 먹어 보았습니다. 소스가 그렇게 짜지 않고 면을 들면 소스가 자연스럽게 흘러내리기 때문에 짤까봐 걱정하지 않고 소스에 푹 담겨 드셔도 되겠습니다. 부드러우면서 쫄깃하다는 말이 서로 이해상충되는 단어 같지만 그 단어 그대로의 식감이었습니다. 찹살떡 같기도 하지만 매끈했고 납작한 면이지만 충분히 면이 줄 수 있는 먹는 즐거움을 제공했습니다. 충분한 숙성과 노력이 아니면 나올 수 없는 맛인 것 같습니다. 역시 기대 이상의 식감과 맛 이었습니다. 

 

 

우동만 있더라도 부족함이 없었지만 보다 다양한 먹는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유부초밥 2피스와 튀김이 곁들어져 있었습니다. 정성을 들인 유부초밥도 맛있었으며 튀김도 느끼하지 않고 부담스럽지 않은 재료의 두께와 양으로 우동과 함께 즐기기에 충분했습니다.

소스와 함께 곁들여 먹는 간무, 와사비 입니다. 저는 처음에 순수한 소스에 찍어 먹다가 면을 절반정도 먹은 후 와사비와 간무를 곁들였습니다. 

 

 

 

오늘은 식스센스2 에 나온 서울 목동 우동 맛집 히노야마에 대해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에 제가 방문한 적이 있던 맛집이 나와서 매우 반가웠습니다. 우동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가서 즐겨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실만한 포스팅>

2021.06.28 - [유익한 정보] - 다운타우너 한남에서 기다리지 않고 빨리 아보카도 버거 먹은 후기!

 

다운타우너 한남에서 기다리지 않고 빨리 아보카도 버거 먹은 후기!

다운타우너 버거 한남에서 기다리지 않고 빨리 아보카도 먹은 후기! 올 여름이 벌써 시작된 듯 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주말에 조금 유명하기라도 한 맛집에 방문하려고 하면 30분

cryingroom230.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