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비버-밴드-공연

얼마전 신곡 Stay를 발매한 저스틴 비버가 최근에 주말 동안 라스베가스 클럽에서 멋진 공연과 함께 파티를 즐겼습니다. 그 자리에 현재 배우자인 헤일리 비버도 함께 했으며 미국의 유명 모델이자 현재 NBA에서 뛰고있는 농구선수 데빈부커의 여자친구인 켄달제너도 있었습니다.

 

 

저스틴-비버-친구들

지난 7월 10일 토요일에 저스틴비버와 헤일리 비버는 켄달제너의 새로운 테킬라 브랜드인 818 데킬라를 축하하기 위해 함께 즐거운 밤을 보냈습니다. 저스틴 비버와 친구들은 라스베가스의 클럽 Delilah 에 방문 했습니다. 거기에는 비버와 헤일리 켄달 제너 외에도 비버의 다른 친구들인 Ryan Good, Maeve Riley, Zak Bia, Kelia Moniz 도 있었습니다. 

 

클럽 관계자에 따르면 그들은 오후 11시 30분 쯤 도착해서 그들의 private 테이블에 앉았다고 합니다. 클럽은 만원이었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보기 위해 테이블로 다가가려고 했다고 합니다.

 

 

 

 

 

이자리에서 저스틴 비버는 관객들을 위한 특별 깜짝 공연을 했습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저스틴 비버의 노래하는 모습이 정말 행복해 보였고 저스틴 비버의 노래에 클럽에 모인 사람들이 함께 노래에 맞춰 춤을 추었다고 했습니다. 클럽 직원들이 켄달 제너의 818 테킬라몇병을 꺼내 서빙을 했고 사람들은 '818'을 외쳤다고 합니다.

 

저스틴 비버는 이 무대에서 "What Do You Mean?", "Holy"와 같은 히트곡과 그의 최신 싱글 "Peaches"의 스트립 버전을 포함하는 8곡 세트를 연주했습니다. 무대가 끝나갈 무렵 저스틴 비버는 키드 라로이가 무대에 올라와 함께 신곡 "Stay" 를 연주했습니다.

 

 

저스틴 비버는 공연을 하면서 켄달 제너와 함께 켄달 제너와 그녀의 친구들에게에게 818 테킬라 샷을 따르기도 했다고 소식통은 전했습니다. 저스틴 비버가 무대에서 공연을 하는 동안 켄달제너와 헤일리비버는 테이블에서 다른 소녀들은 춤을 추며 즐겼고 새벽 2시에 클럽을 떠났다고 합니다.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비버의 행복한 모습 >

저스틴-비버-헤일리-비버-행복한-모습

 

<켄달 제너 셀카>

켄달-제너-셀카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