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셀카

2021년에 방영되어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해 최종 1위 미스터트롯 1위를 차지한 여러분의 트롯트 가수 임영웅은 현재 미스터트롯 출연자들과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콘서트 순회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임영웅은 7월 11일의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청주 콘서트에서 신경숙 님의 시를 인용해 아래와 같은 말을 했습니다.

 


" 마음 평화롭게 살아가는 힘은

내 일을 자신의 일 처럼 생각하고
내 아픔과 기쁨을 자기 아픔과 기쁨처럼 생각해 주고

있는 듯 없는 듯 늘 함께 있는 사람의 소중함
그것이 온전한 사랑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사람들만 누리는
행복이었다는 생각이 든다 "

 

 

청주콘서트-임영웅


"인연은 한번밖에 오지 않는다" 라는 신경숙 님의 글을 인용하였습니다. 임영웅은 2016년 미워요 / 소나기로 데뷔한 뒤 오랜 기간의 무명시절을 거쳐 미스터트롯을 통해 스타가 되면서 받은 팬들의 성원에 감사하기 표시하기 위해 신경숙 님의 글을 이용하였습니다. 그리고 뒤 이어 임영웅은 아래와 같은 말을 다시 전했습니다.

 

"정말 제가 그리고 저희들이
기쁠 때나 슬플 때나

언제나 함께 해 주신 여러분들
정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저와 탑 6에게는 여러분들이

그런 온전한 사랑의 존재가 아닌가
그렇게 생각합니다."

 

 

 

팬들의 사랑이 없으면 존재 할 수 없다는 것을 잘 알며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에서 팬들에게 사랑의 말을 전했는데요. 임영웅은 무명시절 편의점 카페 식당 등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하였으며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그 힘들다는 택배 상하차 아르바이트도 하였고 심지어 군고구마 까지 팔았던 경험이 있습니다. 임영웅은 2020년 미스터 트롯에 출연하면서 인생의 전환기를 맞이 하였는데요, 미스터 트롯 우승 차지 후 트로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곡을 발표하며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임영웅은 현재 100만 구독자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며 홍삼 화장품 쌍용자동차 청호 나이스 정수기 피자 치킨 아웃도어의류 보일러 증권사 등등 셀 수도 없이 각종 CF에 출연하며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뭉쳐야-찬다에서-축구하는-임영웅

 

여담으로 임영웅은 무대체질이며 평소 행사 갈 때 메이크업 헤어는 스스로 하고 오목을 잘두며 휘파람을 잘 분다고 합니다. 또한 주 5일 내내 축구를 했던 적이 있을 정도로 축구를 좋아하는데 JTBC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에 출연해 멋진 축구 실력을 선보인 적도 있습니다. 임영웅의 신체 사이즈는 상의 100 하의 32 신발 265 이며 좋아하는 신발 브랜드는 나이키라고 합니다. 짬뽕보다는 짜장면을 좋아하고 요리는 잘 못하며 주량은 소주 두 병정도라고 합니다. 임영웅이 가장 존경하는 가수는 나훈아와 설운도라고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