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1. 곱창파는청년으로 집에서 곱창 대창 막창을 먹다

2. 도착

3. 해동

4. 조리

5. 완성 및 맛보기

6. 총평

 

곱창파는청년로 집에서 소곱창 대창 막창을 먹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집으로 친구들을 불러 먹은 곱창파는 청년들의 소곱창 대창 막창 후기를 포스팅해 볼까 합니다. 약 한달 전에 집들이를 하면서 문현한우곱창전골을 주문해 집에서 끓여 먹어보았습니다. 조리방법은 아주 쉬웠습니다. 배달된 재료를 시간에 맞춰 넣고 끓이면 완성이 되는 방식으로, 아주 편리하게 끓여 먹었고 집들이에 오신 손님들 모두 만족스럽게 식사를 하고 가셨습니다. 그리하여 이번에는 구워먹는 곱창을 곱창파는청년들의 제품들로 도전해 보았습니다.

 

 

도착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곱창파는 청년들의 소곱창 대창 막창을 주문하였습니다.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얼음팩과 함께 스트리폼 박스로 배달이 되었습니다. 토요일 저녁에 집들이를 하기로 했는데 오전에 도착해서 일단 물건들을 꺼내 냉동실에 넣어 두었습니다.

 

 

해동

집들이 시간이 가까워 오면서 상품에 기재되어 있는 대로 흐르는물에 15분 이상 유수 해동을 하였습니다. 냉장해동을 하려면 12시간 이상 시간이 걸렸기 때문에 시간이 훨씬 적게 드는 유수 해동을 했습니다. 딱딱하게 얼어있던 물건들이 30분이 지난 후에 만져보니 해동되어 물컹물컹 해졌습니다. 

 

 

 

조리

막상 물건을 꺼내 팬에 올려보니 예상했던 것 보다 양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잘라 놓고 보니 양이 적지 않아서 중간에 후라이팬을 하나 더 꺼내서 두개의 팬에서 구웠습니다. 역시 기름이 아주 많이 튀어서 구우면서 조리대가 난장판이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아주 많이 튀어서 식사 후 치우느라 고생을 했습니다. 아무튼 기름이 많이 튀었지만 맛있는 곱창들을 먹겠다는 일념으로 열심히 구웠습니다.

 

 

완성 및 맛보기

고생 끝에 겨우 곱창 막창 대창을 다 구웠습니다. 곱창은 구우면서 곱이 다소 빠지기는 했지만 대부분 충분하게 들어 있어서 고소한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대창의 역시 너무 맛있었지만 혈관에 기름이 끼는듯한 기분이 드는 것은 저만의 착각일 것 입니다. 마지막으로  막창은 쫄깃쫄깃한 식감이 일품 이었습니다.

 

 

총평

세가지 제품 모두 주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가격대비 다소 적은 양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기름이 아주 많이 튀어 집에서 먹는데 조리대 청소를 열심히 할 각오를 하고 구워야 할 것입니다. 기름 튀는 걸 막는 가림막 같은게 있어야 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고생은 했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기름이 많이 튀는 것만 감안할 수 있다면 집에서도 얼마든지 곱창을 구워 먹을 수 있을 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집에 에어프라이어가 있는 분들은 기름 튀는 고생은 덜 할 수 있으니 한번 구매하셔서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