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재개 요약

 

코로나19의 여파로 대부분의 프로스포츠 경기들이 중단이 되었다가 현재 무관중으로 세계 곳곳에서 스포츠 경기가 재개 되고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던 NBA 도 2019-2020 시즌이 중단 되었다가 7월 30일 목요일부터 일정이 재개 됩니다. 시즌이 중단된 기간이 꽤나 오래되었기 때문에 정상적인 일정은 아니며 8월14일까지 총 30개의 팀 중 상위 순위 22개의 팀만  팀당 8경기 씩 치르게 됩니다. 22개의 팀 및 선수단은 미국 올랜도 버블에 집결하게 되며 격리 및 사회적 거리두기를 엄격하게 지키며 또 다른 코로나 사태가 재개 중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 합니다. 전 세계의 다른 프로 스포츠들이 시즌을 재개한 것과 마찬가지로 올랜도에서도 무관중으로 경기를 진행하며 경기장 내에서도 벤치 등에서 일정한 거리두기 등의 규칙을 준수한다고 합니다. 시합 중에 신체접촉이 발생하는 것은 어쩔 수 없어 여전히 감염에 대한 우려는 남아 있습니다. 

 

 

 

NBA 스포티비 중계일정

NBA 사무국에서도 미국 내 코로나 사태의 위험을 무릅쓰고 시즌 재개를 어려운 결정을 하였기에 선수들도 팬들도 걱정을 하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그동안 쌓여있던 경기에 대한 갈증을 해소해주는 결정이라 환영하는 팬들도 아주 많은 것으로 보여집니다. 국내에서도 그렇다면 NBA 경기를 어떻게 볼 수 있는 지 궁금해하시는 팬 분들이 많으실텐데, 다시 시작되는 국내 NBA 중계 일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국내에서 NBA 를 중계하는 채널은 대표적으로 스포티비가 있습니다. 스포티비 중계일정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먼저 7월 31일 금요일 중계일정을 살펴보면 SPOTV 에서 LA 클리퍼스 대 LA 레이커스의 경기를 라이브로 오전 10시에 중계 해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팀 모두 LA를 연고로 하고 있으며 클리퍼스의 카와이레너드와 폴조지, 레이커스의 르브론 제임스와 앤써니 데이비스라는 스타들이 즐비하고 있는 두 우승후보들의 대결이기에 가장 먼저 중계를 해주는 것이 아닌가 보여집니다.

 

 

 

그리고 8월 1일 토요일에는 SPOTV2 채널에서 새벽 5시에 전날 경기 재방송을 해주며, 오전 10시에 휴스턴과 댈러스의 경기를 라이브로 중계해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스턴에는 제임스 하든과 웨스트브룩이라는 극각의 듀오가 자리잡고 있으며 댈러스에도 프로 2년차에 벌써 MVP 후보로 주목받고 있는 루카돈치치와 포르징기스라는 올스타 플레이어가 있어 흥미로운 경기가 예상 됩니다. 한국 기준 주말 경기이며 오전 10시에 중계해주기 때문에 이 경기는 꼭 챙겨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새벽 잠이 없으신 분들은 새벽 재방송을 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겠습니다.

 

 

 

8월 2일 일요일 중계일정을 살펴보겠습니다. SPOTV2 채널에서 오전 9시 30분에 르브론 제임스의 레이커스와 디펜딩 챔피언 토론토의 중계가 잡혀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BA재개 중계일정은 스포티비 홈페이지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에 그 다음주 중계 일정이 업데이트가 되기 때문에 NBA 팬 분들은 SPOTV 홈페이지에서 중계일정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07월 31일 금요일 10시 : LA 클리퍼스 VS LA 레이커스

08월 01일 토요일 10시 : 휴스턴 로케츠 VS 댈러스 매버릭스

08월 02일 일요일 9시 30분 : LA 레이커스 VS 토론토 랩터스

* 스포티비 홈페이지에 매주 금요일 중계일정 업데이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