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에 7월 29일 정우성 출연! 새로운 영화 강철비2 소개!

 

새로운 영화 강철비2 : 정상회담과 돌아온 정우성이 7월 29일 수요일 유퀴즈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정우성은 여기에서 배우로서의 직업적인 특징과 삶에 대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예고편을 살펴보면, 유재석이 정우성 성대모사를 하기도 하고 유재석과 티격태격 하는 모습들도 나옵니다. 또한 "빚더미의 정우성""현재재력의 조세호" 중 누구를 선택하는 지에 대한 이야기도 재미있게 나눌 것으로 보입니다.

 

 

 

정우성은 어떤 배우?

정우성은 대한민국 대표배우 중에 한 사람으로 배우 데뷔 초창기에는 청춘 스타라는 타이틀로 꽃미남과 같은 수려한 외모를 무기로 비트 등과 같은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날 수록 선이 굵어지고 중후한 분위기도 장착착해 다양한 작품에서 멋진 모습들을 보여주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원빈 등과 함께 대표 '미남' 배우라는 수식어를 붙일 수 있는 몇 안되는 배우 입니다. 실물 분위기는 성격도 매우 젠틀하며 외모와 아우라가 어우러져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멋진 사람이라는 이야기가 실제 그를 만나본 사람과 인터넷 등을 통해 전해지고 있습니다.

 

 

 

강철비2, 7월 29일 개봉 예정!

7월 29일에는 정우성의 유퀴즈 출연과 동시에 정우성 주연의 영화 강철비2가 개봉 예정입니다. 강철비2에서 정우성은 대한민국 대통령으로 출연을 하는데, 대한민국 대통력과 북한 최고지도자, 그리고 미국 대통령 간의 남북미 정상회담을 시작으로 벌어지는 긴장, 그리고 북한 내부의 쿠테타, 핵잠수함으로 갇힌 세 정상들과 벌어지는 숨막히는 사건들이 전개 된다고 합니다. 모처럼 규모있는 영화 개봉이지만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영화관을 찾는 관객이 예전 같지는 않기 때문에 걱정도 되지만 많은 시민 분들이 어려운 시기에 좋은 영화를 어려움 속에서도 즐겼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TVN 유재석 대표 예능 유퀴즈

유퀴즈는 TVN 에서 2018년 8월말 첫 방송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방영중 입니다. 큰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가 대한민국 곳곳을 돌아다니며 시민들과 인터뷰를 통해 진솔한 이야기들을 나누고 퀴즈를 통해 현금 및 선물을 주는 형식의 프로그램 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예능 MC 유재석와 조세호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와 일반 시민들을 예정에 없이 만나 인터뷰하면서 벌어지는 예상치 못할 상황들에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7월 29일 유퀴즈에는...

한편 29일 유퀴즈에는 정우성 외에도 마음의소리 웹툰작가 조석, 디지털 장의사 김호진, 호텔 도어맨 권문현 님 등이 출연해 각자의 직업과 삶에 대해 이야기 하고 유재석 조세호와의 호흡을 보여줄 예정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마음의 소리라는 웹툰을 어려서부터 오랫동안 구독했으며 얼마전 마지막 회가 연재 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웹툰작가 조석이 유재석 그리고 조세호와 함께 어떤 이야기를 들려 줄 지도 몹시 기대가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