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온라인쇼핑몰에서 온라인 오프라인 재고 재입고 확인 한번에!

 

우리나라에도 이케아가 들어온지 2014년 12월 광명점을 시작으로 고양, 기흥, 동부산으로 매장을 확장 시키며 약 6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어쩌다 한번 집에서 가까운 이케아 매장을 방문해보면 사람들이 줄을 서서 구경을 하고 필요한 가구들을 구매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품질도 괜찮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제공하다보니 저도 종종 이용을 하는데, 가끔 필요한 물건의 재고가 떨어져 구매하지 못하고 빈손으로 오게 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매장에도 직원들이나 매장에 구비된 컴퓨터를 통해 재고 확인 및 입고 예정일을 확인할 수 있지만 집에서도 쉽게 이케아온라인몰에서 내가 사고자하는 물건들의 온라인/오프라인 재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케아온라인몰에서 온라인/오프라인 재고확인을 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먼저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 사이트에서 '이케아온라인몰'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아주 쉽게 이케아 온라인몰 웹사이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어 입력창에 요새 한창 인기인 이케아의 파라솔 '삼쇠' 를 검색해보겠습니다.

 

 

 

검색 후 엔터를 누르면 제가 찾고자 하는 파라솔 삼쇠를 찾아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물건을 클릭하면 바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 현재 재고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삼쇠의 경우에는 온라인은 현재 일시품절이며 동부산에 재고가 일부 남아 있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서울에 살고 있기 때문에 동부산에 재고가 있더라도 사러가기 어렵습니다. 그러면 매장을 변경해 다른 매장에도 혹시 삼쇠의 재고가 있는지, 품절인지, 혹시 재입고 시기는 언제인지 확인을 해 보겠습니다. 동부산을 누르면 동부산의 재고 및 매장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 변경하기를 누르면 다른 매장의 재고도 확인을 해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집에서 가까운 광명점의 삼쇠 재고 여부를 확인 해보겠습니다. 광명 오른쪽 버튼을 선택하고, 이매장 선택하기를 누릅니다.

 

 

위의 캡처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광명 매장에서도 이케아파라솔삼쇠가 광명 매장에서 임시 품절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7월 31일에서 8월 7일 사이에 재입고 될 예정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매장의 재고도 마찬가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달 내내 이케아에서 파라솔 삼쇠의 재고내역을 확인해보았는데, 각 매장별 입고 수량이 얼마나 되는지 정확히 확인하기 어렵지만, 입고되는 대로 물량이 빠져나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케아온라인몰을 통해 온라인 / 오프라인 매장의 재고, 재입고 예정일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케아온라인몰의 경우 원하는 정보를 찾기 아주 쉽게 직관적으로 웹사이트를 구성했습니다. 여러분도 삼쇠 이외에도 다른 원하시는 이케아의 가구들이 있으면 이케아 매장에 방문하시기 전에 쉽게 집에서 인터넷을 검색을 통해 확인해보고 방문하시면 괜한 헛걸음 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2020/07/13 - [유익한 정보] - 이케아삼쇠파라솔 7월 13일 기준 전국 재입고 정보 빨리 클릭하세요!

 

이케아삼쇠파라솔 7월 13일 기준 전국 재입고 정보 빨리 클릭하세요!

7월 13일 기준 이케아삼쇠파라솔 고양 광명 기흥 동부산 재입고 정보 지난주에 선풍적인 인기로 연일 품절사태를 겪고 있는 이케아 파라솔 삼쇠 재입고 정보를 올린 적이 있습니다. 입고 예정일

cryingroom230.tistory.com

2020/07/05 - [유익한 정보] - 이케아파라솔 삼쇠 품절! 입고 정보 알려드립니다.

 

이케아파라솔 삼쇠 품절! 입고 정보 알려드립니다.

날씨가 좋아지면서 피크닉이나 캠핑을 가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관련 용품 중에 이케아에서 판매하고 있는 파라솔 삼쇠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 광명 이케�

cryingroom230.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