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트리플치즈버거 패티와 치즈 듬뿍 맛과 가격 확인하세요!

 

<요약>

1. 트리플치즈버거의 모습

2. 트리플치즈버거의 맛

3. 트리플치즈버거의 가격

4. 총평

 

 

 

트리플치즈버거의 모습

패티맛을 듬뿍 느낄 수 있는 버거인 맥도날드 트리플치즈버거를 오늘은 체험해 보았습니다. 집 근처에 있는 맥도날드 양천구천점 드라이브스루에서 테이크아웃 해 집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최근에 햄버거를 사먹을 일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패스트푸드 앞에서 다이어트의 길은 멀고도 험합니다.

 

 

트리플치즈버거세트는 햄버거, 감자튀김, 음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워낙 눈에 익숙한 브랜드 마크와 포장입니다. 특이할 것 없는 구성 입니다. 

 

 

감자튀김은 특별할 것이 없었습니다. 맥도날드감자튀김은 프랜차이즈 패스트푸드 업계에서 표준 같은 느낌이 듭니다. 오늘 집으로 가져온 감자튀김은 다소 튀긴지 오래 되어서 그런지 눅눅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지난 주에 먹은 노브랜드버거의 굵고 갓 튀긴 듯한 기분이 들었던 감자튀김이 갑자기 그리워졌습니다.

 

 

트리플치즈버거의 자태 입니다. 세장의 패티 사이에서 삐져나오는 치즈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는 느끼한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기 때문에 녹진한 치즈와 3장의 패티에 대한 맛이 궁금해 얼른 한 입 베어먹어 보고 싶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트리플치즈버거의 맛

트리플치즈버거를 한번 절단해보았습니다. 하나하나가 아주 두꺼운 패티는 아니지만 패티가 3장이 들어있고 그 사이사이에 들어있는 치즈가 단면 가득 들어 있었습니다. 맛을 보니 기대했던 대로 패티치즈가 한가득 입에 들어와 만족스러운 맛을 제공 했습니다. 느끼한 입맛을 잡아주기엔 부족했지만 피클도 들어 있었습니다. 다양한 재료로 다채로운 맛을 주는 햄버거도 좋지만 이렇게 맛의 선택과 집중으로 만족스러운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다만 야채나 피클이 부족해 느끼한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별로 좋은 선택이 아닐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트리플치즈버거의 가격

오늘 구매한 트리플치즈버거세트의 가격은 6900원 였습니다. 8천원 이상하는 버거 세트도 있는 시대인데 패티가 3장 들어있는 것을 고려했을 때 비싸게 느껴지는 가격은 아니었습니다.

 

 

 

총평

오늘 맛본 트리플치즈버거는 3장의 패티치즈의 맛이 입에 가득 담기게 해주었습니다.

감자튀김은 무난한 맥도날드 감자튀김이었습니다.

야채와 피클이 부족해 느끼한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께는 좋은 선택이 아니겠습니다.

세트의 가격은 6900원으로 3장의 패티가 들어있는 것을 감안했을 때 무난한 가격이었습니다. 끝!

 

 

2020/07/06 - [유익한 정보] - 롯데리아폴더버거 비프의 맛과 후덜덜한 가격 진짜 후기

 

롯데리아폴더버거 비프의 맛과 후덜덜한 가격 진짜 후기

<요약> 1. 엊그제 노브랜드버거 먹었는데 또 롯데리아 폴더버거라니! 2. 생각보다 괜찮았던 감자튀김 3. 폴더버거 비프 접어서 드세요! 4. 가격과 총평 엊그제 노브랜드 버거 먹었는데 또 롯데리아

cryingroom230.tistory.com

2020/07/05 - [유익한 정보] - 노브랜드버거 의 대표메뉴와 가격비교

 

노브랜드버거 의 대표메뉴와 가격비교

<글 요약> 1. 노브랜드버거 마곡점에 다녀오다 2. 노브랜드버거 대표메뉴 NBB 시그니처 3. 가격비교 4. 결론 노브랜드버거 마곡점에 다녀오다 장마가 올 줄 알았는데 기대했던 것보다 비가 많이 오�

cryingroom230.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