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말차단용마스크 온라인 오프라인 시세 가격 비교

몇달 전까지만 해도 쓰고 다녔던 KF80 KF94 KF99와 같은 보건용 마스크를 쓰고 다니기엔 너무 대신 상대적으로 얇은 비말차단용 덴탈마스크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시중에 덴탈마스크가 많이 풀려서, 쉽게 마스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시장에도 마스크를 파는 쇼핑몰이 많이 생겼으며, 올리브영, 노브랜드, 편의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비교적 쉽게 덴탈마스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마스크를 파는 곳이 많아지다 보니 1장당 가격도 제각각입니다.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의 비말차단용 덴탈마스크 가격을 살펴 보겠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은 매우 많기 때문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상위노출 되는 업체 약 4군데의 비말차단용 덴탈마스크 기본형의 가격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네이버에서 '비말차단마스크' 및 '덴탈마스크'를 검색해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1장당 약 238원~658원 정도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장당 가격이 많게는 3배 가까이 차이가 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켓을 먼저 살펴보면, 토탈마트에서 판매하는 3Q 슈퍼클린 마스크는 장당 658원에 판매를 했으며, 이츠라이프-리빙에서 판매하는 대형 화이트 덴탈마스크는 장당 가격 238원에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프라인에서도 요새는 마트나 편의점 그리고 길거리에서도 쉽게 판매하는 곳을 찾아볼 수 있었는데 노브랜드의 경우 애니가드 프리비가 편의점에서는 500원, 그리고 이마트에서는 장당 약 396원에 판매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가끔 거리에서도 저렴한 가격에 덴탈마스크를 판매하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 저 같은 경우는 신도림 환승 공간에서 50장에 10000원, 장당 200원에 판매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비말차단용 마스크의 가격도 중요하지만 얼굴에 닿는 물건이기 때문에 얼굴 닿는 면의 질감이라던지 아니면 마스크 기능을 제대로 수행하는지도 구매시 중요한 판단 기준이 되겠습니다. 마스크를 판매하는 곳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시간과 기회가 허락한다면 각 마스크 들을 구매해서 리뷰도 해보고자 합니다. 마스크의 가격, 품질, 판매처 등을 잘 비교판단하시어 모두가 생활방역에 힘쓰시는데 조그만 참조가 되었으면 합니다.

 

 

2020/07/07 - [유익한 정보] - 덴탈마스크앞뒤구분 쉽게 하는 방법!

 

덴탈마스크앞뒤구분 쉽게 하는 방법!

시국이 시국인지라 마스크를 쓰고 다니지 않으면 민폐인 세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날씨가 더워지면서 두꺼운 마스크나 KF 마스크보다는 얇은 덴탈마스크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cryingroom230.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